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포토뉴스
조선내화(주), 복지재단에 월동용품 및 기부금 전달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9.01.08 21:43
  • 댓글 0

조선내화주식회사(대표 이금옥)와 노동조합(지부장 장정근)은 지난해 12월31일 복지재단 회의실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서경석)에 성금 411만5000원과 겨울동 이불 60채(5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과 이불은 조선내화 임직원 급여의 일부를 매월 적립해 마련한 것으로 관내 홀몸어르신과 요양시설에 전달되며, 성금은 복지재단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조선내화 홍윤기 공장장은 “회사를 대표해서 이렇게 기부금과 물품을 전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하며 “추운 날씨지만 직원들의 따뜻한 온기를 담았으니 잘 사용해 줄 것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어 조선내화 노동조합 장정근 지부장은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직업으로 좋은 일을 선택해서 하시는 분들 앞에 이렇게 서는 게 송구하다.”고 말하며 “조선내화 노동조합 조합원들은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과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복지재단 서경석 이사장은 “오늘 2018년 마지막 날인데 조선내화로 인해 마지막을 화려하게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하며 “조선내화와 같은 기업이 좋은 노사문화를 바탕으로 우리 지역에 긍적적인 역할을 해주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