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식·정보
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비상임 지휘자 모집 공개채용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신청받아
  • 홍봉기 기자
  • 승인 2024.06.26 10:31
  • 댓글 0

광양시는 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열정적으로 이끌어갈 참신하고 능력있는 지휘자를 오는 27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자격 요건은 음악을 전공한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지휘 능력과 경험이 풍부한 자이다. 신청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제출서류를 갖춰 광양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으로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 요건, 제출서류 등 공개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뉴스/소식-고시/공고-공고’에 게시된 공고문에서 확인하거나 광양시 문화예술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는 1차 서류 심사와 2차 실기·면접 심사를 거쳐 적격 여부, 전문성, 인성 등을 종합평가하고, 오는 7월 5일까지 최종합격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합격자는 2년간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지휘자로 위촉돼 정기 공연과 각종 기획공연 등의 지휘자로 활동하게 된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광양시 문화예술 발전과 시민 문화 향유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소년소녀합창단을 이끌어줄 인재를 찾고 있다”며 “이번 모집에 열정과 실력을 겸비한 인재들이 많이 신청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봉기 기자  lovein2986@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봉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