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여수광양항만공사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참여자 모집여수광양항 내 중소기업 근로자 여행 경비 지원 3월 1일 까지 모집... 선착순 25명, 10만원 지원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4.02.27 16:42
  • 댓글 0

여수광양항만공사(YGPA, 사장 박성현)는 여수광양항 관내 중소기업 근로자들의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3월 1일 까지 모집한다.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은 중소기업 근로자들에게 쉼의 가치를 전파하여 기업 내 건전한 휴가 분위기를 조성하는 동반성장 사업으로, 근로자가 20만원을 적립하면 공사와 정부가 각각 10만 원을 추가로 지원해 총 40만원을 국내 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사는 여수·광양 지역 중소기업을 참여대상으로 총 25명의 근로자를 선착순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참여대상 선정 우대조건은 ‘해운·항만·물류 업종인 경우’ 또는 ‘작년 여수광양항 이용실적이 있는 경우’로 둘 중 하나를 충족해야 된다.

박성현 사장은 “이 사업은 중소기업의 복지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근로자에게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해 기업 생산성 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수광양항 동반성장 문화 확산 및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www.ygpa.or.kr) 또는 상생누리 (www.winwinnuri.or.kr)의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상생누리 접수 시스템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김영신 기자  g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