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광양경제청, ‘2024년 입주기업 지원시책 합동 설명회’ 개최각종 기업지원시책 설명, 광양만권 입주기업에 큰 도움 제공 기업하기 좋은 환경 위해 앞으로도 좋은 시책 꾸준히 발굴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4.02.27 16:42
  • 댓글 0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송상락, 이하 광양경제청)은 지난 20일, 전남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광양만권에 입주한 기업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입주기업 지원시책 합동 설명회’를 열었다.

이번 설명회에는 광양경제청, 전남테크노파크, 고용노동부 여수지청, 중소벤처기업부 전남동부사무소 등 14개 기관이 참여하여 정책자금 제도, 고용 및 인력 지원, 제품 판로 및 수출지원, 기술개발(R&D), 지식재산, 창업·벤처 등 각 기관의 다양한 시책 정보를 제공하였으며 특히 전남테크노파크, 고용노동부 여수지청 등 6개 기관은 시책을 상세히 설명했다.

이와 함께 각 기관에서 제공한 기업지원 시책은, 별도 제작한 시책 소개 책자에 상세히 수록되어 설명회에 참석한 기업에 배포되었고, 참석하지 못한 광양만권의 입주 기업에게는 별도 우편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광양경제청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입주기업들의 경영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좋은 시책을 꾸준히 발굴하고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신 기자  g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