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종합
동광양농협, 태인장학회 장학금 전달'우리의 미래, 밝은 꿈을 향한 성장' 지역민과 함께...
  • 천승희 기자
  • 승인 2023.11.23 15:50
  • 댓글 0

동광양농협(조합장 이돈성)은 지난 23일 태인동주민센터에서 태인동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태인장학회(이사장 이은찬)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은찬 태인장학회 이사장, 조희수 태인동장, 김영조 상임이사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전달된 기탁금은 태인장학회를 통해 태인동에 거주하는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장학사업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돈성 조합장은 “농협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의 발전에 농협이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이은찬 이사장은 “전달해 주신 기탁금으로 우리 아이들이 태인동 발전을 이끌어갈 큰 사람으로 키우는데 디딤돌로 삼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조희수 태인동장은 “지역민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동광양농협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광양농협은 최근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전 직원이 한마음 한뜻으로 CMS 403계좌(연간 2,418만원)를 정기 후원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모습이다. 또한 광양시민의 자발적인 후원을 위해 대형현수막을 본점 건물 외벽에 부착하여 연말까지 홍보할 계획이다. 

천승희 기자  Shchun1206@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천승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