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광양 동문굿모닝힐맘시티’ 7월 말 분양비(非)규제지역, 세대주. 주택수 관계없이 1 순위 청약 
  • 이지성 기자
  • 승인 2020.07.29 10:02
  • 댓글 0

지상 최고 27층 15개 동.. 전용84㎡1114가구 대단지 아파트
계약 후 전매 가능...단지 내 ‘맘스(Moms)’를 위한 특화 설계 도입

청약 및 전매 규제가 없는 지방 중소도시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동문건설은이달 말  광양시마동와우지구 A1블록에서 광양동문굿모닝힐맘시티를분양할 예정이다. 광양동문굿모닝힐맘시티는 지하 2층 지상 27층 15개 동 전용면적 84㎡1114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다. 

체계적인 도시개발과도시경쟁력 확보를 위해 광양시가 조성하는 와우지구는63만6550㎡ 규모에 3703가구, 약 1만명을 수용하는 도시개발사업지구로,포스코 광양제철소와 광양··여수국가산업단지의 배후주거기능을 담당하게 된다.

와우지구A1블록에 들어서는 광양동문굿모닝힐맘시티는단지 뒤로 가야산이 펼쳐져 있고, 앞에는 남해바다가 있는 배산임해(背山臨海) 지형으로 고층에서는 산과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또 와우생태 호수공원, 백운그린랜드공원, 마동체육공원 등이 가까워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청암로, 백운로, 중마로 등을 통한 단지 진입이 쉽고, 이순신대교 및 남해고속도로를 이용, 인접 지역인 여수, 순천 등으로 접근성도 좋다. 단지 주변에는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으며, 중마지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는 물론 반경 2km 내 대형마트, 영화관, 병원 등이 있다. 포스코 광양제철소와 신금일반산단, 광양국가산단, 성황일반산단 등도 가깝다. 

규제가 없는 것도 강점이다.  청약통장 가입후 6개월 이상으로, 예치금만 충족되면,세대주나 주택 수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재당첨 제한이 없고, 특히 계약 후 바로 전매 가능하다. 

광양동문굿모닝힐맘시티는남향 위주의 동(棟) 배치로, 조망은 물론 저층에서도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다. 평면은 4베이 구조(일부 제외)로개방감이돋보이며, 펜트리, 드레스 룸은 물론주방과 침실, 거실 곳곳에 수납공간도 마련했다. 주차장은 100% 지하(상가용 제외)로 배치하고, 주차공간도 광폭으로 넉넉하게 조성했다. 지상공간에는 녹지, 조경시설과 주민 운동, 휴게시설들로만 꾸몄다.

특히 단지 곳곳에 자녀와 엄마를 위한 특화시설을 많이 들어선다. 입주민의 여가와 취미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피트니스센터, GX룸,탁구장, 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과사우나(남 여), 키즈룸, 멀티룸,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도 조성된다. 

이밖에 공기청정시스템, 원패스 시스템, 지문인식형도어록, 스마트 도어 카메라, LED조명, 무인택배시스템,태양광 발전시스템, 실별 온도제어시스템, 차량번호인식시스템 등 입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 등을 도입할 예정이다.

분양관계자는 ““동문건설은지난해 8월 입주한 경기도 ‘평택 지제역동문굿모닝힐맘시티에맘스(Moms) 특화 시설을 도입,입주민의 큰 호응을 얻었고, 1114가구의 광양 동문굿모닝힐맘시티에도 4베이 중심의 평면설계와 풍부한 조경, 녹지시설,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 등은 물론 맘스 관련 특화 시설을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광양시 중마중앙로88 일대에 들어서며 오픈 전까지 중마로160 일대 홍보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3년 1월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 061-818-8822로 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