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식·정보
광양백운라이온스클럽, 집수리 봉사활동취약계층 가구에 보일러 교체, 장판시공, 환경정비 등 무상으로 지원
  • 이지성 기자
  • 승인 2020.02.12 11:06
  • 댓글 0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성배, 민간위원장 서문식)는 작년 말 집이 경매로 넘어가 비닐하우스에서 거주하고 있는 광양읍 익신마을 취약계층 가구의 소식을 전해 듣고 후원처를 찾게 되었다.
이에 국제라이온스협회355-B3(전남동부)지구 광양백운라이온스클럽(회장 이의형)의 후원으로 지난 8일(토)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해 따뜻한 보금자리로 탈바꿈시켰으며, 대상자는 이달 중으로 이사할 예정이다.
이날 봉사활동에 회원들과 회원 자녀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집 안팎 환경 정비, 도배, 장판시공, 전기공사, 가스 설치, 보일러·현관문 교체 등을 무상으로 지원해 대상자가 생활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수혜대상자는 “추운 겨울을 힘들게 보냈으나 많은 사람의 관심과 도움으로 새집과도 같은 따뜻한 보금자리를 마련해줘 감사하다”며, “깨끗한 집과 함께 희망을 가지고 열심히 살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광양백운라이온스클럽 이의형 회장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라이온이 있다’라는 슬로건아래 누군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그곳이 어디든 찾아가 힘이 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성배 광양읍장은 “우리 사회 등불처럼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서 봉사해 주신 광양백운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노고에 거듭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