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교육
광양용강도서관, 설맞이 체험행사 ‘북적북적’캘리그라피 세뱃돈 봉투 만들기 등 2개 프로그램 80여 명 참여해
  • 홍봉기 기자
  • 승인 2019.01.29 21:18
  • 댓글 0

광양용강도서관이 지난 24~25일 유아와 초등학생, 성인을 대상으로 한 ‘설맞이 체험프로그램’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용강도서관 3층 어울림 교실에서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은 총 2개 강좌, 4회로 진행해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일 특강형식으로 진행됐다.
유아와 초등학생 대상으로 한 ‘포춘 쿠키 만들기’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직접 쓴 소원 메시지를 구워진 쿠키 안에 넣어보는 체험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성인 대상 프로그램인 ‘캘리그라피 세뱃돈봉투 만들기’는 나만의 글씨체로 감사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중년층으로부터 호응도가 높았다.
‘캘리그라피 세뱃돈 봉투 만들기’에 참여한 한 시민은 “평소 접하기 힘들었던 체험활동을 저렴한 비용에 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활동 강좌를 개설해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양상자 용강도서관팀장은 “용강도서관이 시민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지역 공동체와 함께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폭 넓은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홍봉기 기자  lovein2986@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봉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