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교육
광양예술창고 ‘광양 푸드 토크콘서트’ 개최박찬일·차민욱 셰프와 함께하는 광양예술창고 토요미식회
  • 홍봉기 기자
  • 승인 2023.05.23 16:32
  • 댓글 0

광양시는 오는 27일(토) 오후 2시에 광양예술창고 B동에서 광양 음식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양예술창고에서 진행하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문화 재생시설인 광양예술창고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시민들에게 색다른 문화예술행사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출연진으로 ▲수요미식회, 백년노포 등에 출연한 박찬일 셰프와 ▲궁중요리 전공으로 국제식당에 출연한 차민욱 셰프가 나오며, 패널로는 ▲김새봄 음식 칼럼니스트 ▲이우석 놀고먹기연구소 소장이 참여한다. 진행순서는 1부 셰프의 손맛과 2부 셰프의 입담으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우리 시 대표 음식인 광양숯불고기와 광양닭구이를 셰프들이 재해석하여 개발한 요리를 현장에서 조리해 참여 시민들과 함께 미식회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셰프들이 광양 음식들을 주제로 다양한 관점에서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박양균 문화예술과장은 “광양의 음식 또한 훌륭한 문화자원으로 우리 음식의 우수성과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면서 “이 외에도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준비돼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광양예술창고로 많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봉기 기자  lovein2986@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봉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