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민선 2기 광양시체육회 김용서 회장 취임1대 정시화 회장 이임, 2대 김용서 회장 취임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3.03.22 11:13
  • 댓글 0

지난 20일, 광양국민체육센터에서 민선1기 정시화 회장이 이임하고 민선2기 김용서 회장이 취임하는 광양시체육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 김태균 전라남도의회 부의장 및 도의원·시의원, 송진호 전라남도체육회장, 전라남도 시·군체육회장, 읍·면·동 체육회장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정시화 이임 회장은 “민선 2기 체육회장단의 취임을 축하하고 체육인에 대한 사랑과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광양시체육회가 다시 한번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을 믿으며 뒤에서 응원과 성원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서 민선2기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체육발전과 시민 건강을 위해 헌신해 오신 민선 초대 정시화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체육은 곧 복지’라는 생각으로 시민이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시 집행부 및 의회와도 소통의 통로를 마련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정인화 시장은 “체육발전과 진흥에 힘 써오신 민선 초대 정시화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남다른 포부와 마음가짐으로 취임하시는 김용서 신임 회장님을 비롯한 회장단 여러분께 축하와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김영신 기자  g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