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따뜻한 후원금 기탁 이어져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 도시 광양을 위해 CMS 140계좌, 1080만원 기탁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3.03.15 10:26
  • 댓글 0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이광용)에 기업, 단체, 어린이집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10일 오전 10시 정인화 광양시장, 이광용 이사장, 기탁자를 비롯한 관계자들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탁된 기금은 △㈜대운인텍(대표 김덕영) 5백만원 △(사)전남광양기후환경네트워크(대표 박병관) 2백만원 △광양읍송촌꼬마김밥(대표 김인정) 2백만원 △광양시미술협회(지부장 박신애) 1백만원 △슬기어린이집(원장 이주연) CMS140계좌(연간 504만원 상당) △스위트엠르네상스어린이집(원장 김현희) 80만원이다.

김덕영 ㈜대운인텍 대표는 “지역 여건에 맞게 다양한 보육사업을 펼쳐 저출산 극복과 양육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박병관 (사)전남광양기후환경네트워크 대표는 “저출산 시대에 출산을 장려하고 광양시민으로서 지역 여건에 맞는 보육사업에 동참하며 광양시 영유아들에게 버팀목이 되고자 회원들과 뜻을 모아 후원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또한, 김인정 송촌꼬마김밥 대표를 대신해 후원금 기탁에 참여한 김진환 광양시 주민자치연합회장은 “광양시의 꿈나무인 아이들이 우리의 미래라고 생각하며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박신애 광양시미술협회 지부장은 “시 보육사업에 동참해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나눔을 베풀고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영신 기자  g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영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