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교육
광양용강도서관, 상반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오는 18일부터 15주 동안 연령별 5개 강좌 운영
  • 홍봉기 기자
  • 승인 2023.03.15 10:14
  • 댓글 0

광양용강도서관은 오는 18일부터 6월 28일까지 유아와 초등학생,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개설 강좌는 유아 및 초등생의 놀이와 체험 위주의 원어민 영어 수업, 신중년의 디지털 기기 기본 사용법과 활용 방법, 그림책을 통한 자기 감정이해와 타인과의 행복한 소통 및 관련 자격증 과정 등으로 구성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Spring Story(6~7세) ▲Spring Story(초등1~3학년) ▲스마트폰 기초 활용(55세 이상) ▲디지털 생활교육(55세 이상) ▲그림책 감정코칭 지도사 과정(성인) 등 총 5개 강좌이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오는 2일 오전 10시부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그림책 감정코칭 지도사 과정은 20명, 그 외 강좌는 15명이다.

55세 이상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폰 기초 활용’과 ‘디지털 생활교육’ 과정은 전화 신청도 가능하다. 김미라 도서관운영과장은 “이번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의 다양한 학습 욕구를 충족시키고 배움의 즐거움과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역 복합문화공간으로써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상반기 교육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립도서관 누리집을 방문하거나 용강도서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홍봉기 기자  lovein2986@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봉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