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포토뉴스
선샤인그린팜, 코로나19 극복 새싹삼 꾸러미 30세트 기탁
  • 이지성 기자
  • 승인 2021.01.12 20:54
  • 댓글 0

(주)선샤인그린팜(대표 안은영)은 지난 8일 광양시청 시장접견실에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새싹삼 꾸러미 30세트(210만원 상당)를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새싹삼 꾸러미 30세트는 새싹인삼차, 쌔싹삼 부각·강정·누룽지·비누 등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시행 연장으로 운영이 금지된 지역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기탁됏다. 
전달식에 참여한 광양시청 정현복 시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보내 주셔서 감사 드린다.”며, “광양시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참하고 있는 소상인들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선샤인그린팜 안은영 대표는 “코로나19 확산과 격상된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지역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물품을 기탁하게 되었다.” 며 “전달 된 새싹삼 꾸러미로 소상인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 김재경 이사장은 “작년에 이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새싹삼 세트를 기탁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