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포토뉴스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 복지재단에 사랑의집수리 10세대 지원
  • 이지성 기자
  • 승인 2021.01.12 20:53
  • 댓글 0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회장 이광용)에서는 지난 11일 사랑의 집수리 10세대 지원(50,000,000원)을 완료하고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과 입주식을 가졌다.
이 날 전달된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 사랑의 집수리 10세대 지원은 포스코1%나눔재단을 통해 받은 예산으로, 광양시청 주민복지과에서 국가보훈대상자 추천을 받고, 시공업체와 복지재단에서 현장점검을 한 후 주거환경개선 및 노후주택 개·보수를 진행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 이광용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공사가 잘 완료되어 다행이다.”며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알차고 유익한 사업지원을 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하며 2021년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김재경 이사장은 “광양제철소 협력사협회와 함께 뜻 깊은 사랑의집수리 지원 사업을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선정된 10세대 모두가 새롭게 단장된 보금자리에서 행복하게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제철소협력사협회에서는 복지재단에 포스코1%나눔재단을 통해 ‘사랑의집수리’ 지원사업으로 5,000만원을 기탁하였으며, 관내 국가보훈대상자 10세대에 노후주택 개·보수사업으로 주방 및 열악한 내·외부 구조개선, 옥상 방수작업, 화장실 개·보수와 주거환경개선 작업을 완료했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