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식·정보
보육재단에 따뜻한 후원의 손길 이어져지역 내 7개 기업체와 어린이집 연합회 4곳에서 총 3,655만 원 기탁
  • 이지성 기자
  • 승인 2020.05.19 20:32
  • 댓글 0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황재우)에 기업·단체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어린이보육재단은 지난 14일 정현복 광양시장, 황재우 보육재단 이사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서는 ▲엔에스종합건설(주)(대표 마성우) 1백만 원 ▲부성건축(대표 최성호) 1천만 원 ▲(주)남도연구소(소장 김상철) 3백만 원 ▲한국공공정책연구소(주)(대표 조행삼) 3백만 원 ▲(주)지역디앤디(대표 김도덕) 1백만 원 ▲(주)에스앤지건설(대표 이국주) 5백만 원 ▲(주)에스더블테크(대표 고채식) 5백만 원 7개 기업에서 후원했다.
또한 ▲광양시 국공립 어린이집(분과장 박을미) 378만 5천 원 ▲법인 어린이집(분과장 이임순) 1백만 원 ▲민간 어린이집(분과장 정나연) 2백만 원 ▲가정 어린이집(분과장 김새봄) 177만 원 지역 내 4곳 어린이집 연합회에서 후원금을 전달했다.
(주)에스더블테크 고채식 대표는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과 광양시의 육아정책으로 광양시민으로서 자부심이 크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해 더 큰 사랑을 실천할 기회를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황재우 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우리 모두의 아이로 키우기 위해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금인 만큼 보육환경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보육재단은 시민들의 성금과 참여로 운영되는 시민의 재단으로 지자체 가운데 최초로 설립되어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잘했다고 느낄 수 있는 체감도 높은 보육사업을 발굴해 시민들의 재단으로 자리매김 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20년도 사업으로 △신생아 출산 축하용품(엄마상자) 지원 △찾아가는 어린이 문화공연 △보육기관 장난감 세척·소독사업 지원 △질병감염아동 무료 돌봄서비스 지원 등 21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