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탐방
갤러리 CAFÉ맛과 멋이 어우러진 문화가 있는 갤러리 카페
  • 조경심 기자
  • 승인 2020.03.26 10:51
  • 댓글 0

요즘 어디를 가나 카페를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만큼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고 커피숍이 단순한 대화 공간을 벗어나 여유를 즐기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들이 즐겨찾는 카페가 있다. 이름하여 소통하는 문화예술 한마당 갤러리 CAFÉ다. 몸에 좋은 수제차를 만드는 커피숍이지만 문화가 있는 갤러리 쉼터로 더 유명하다.

“사람과 사람의 정을 이어주는 장소가 커피숍입니다. 좋은 사람과 오붓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소는 누구나 기억에 남기 마련이죠.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공간을 제공하고 싶어요. 저희 갤러리 CAFÉ에서 문화예술로 마음에 풍부한 양식을 채우고 생활의 여유도 즐기십시오.”

바리스타, 와인소믈리에, 커피향미사, 로스팅 등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서옥란 대표는 편안한 공간에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 그야말로 쉼터 같은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싶단다.

맛과 멋이 어우러진 공간 갤러리 CAFÉ는 MG 갤러리가 있어 매달 그림전시회, 피아노 독주회 등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가 열리는 공간과 마주하고 있다.
“커피는 로스팅 후 3일~10일 사이에 먹는 커피가 우리 몸에 가장 신선하고 좋은 영향을 줍니다. 따라서 저희는 가장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매일 로스팅한 날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사람 좋아해 친구, 지인들이 많다는 서옥란 대표, 그는 새마을금고와 상생하기 위해 광양시새마을금고 체크 카드 시 20% 할인 쿠폰을 적용한다.

갤러리 CAFÉ는 다양한 커피는 물론 각종 과일주스, 옛날팥빙수 등 다양한 차가 준비되어 있으며 건강에 좋은 수제차(대추차, 레몬차, 자몽차, 유자차, 생강차) 계절메뉴는 단팥죽과 단호박죽, 시원한 수박주스와 팥빙수, 블루베리요거트, 인절미 콩가루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모두 직접 만들어 건강을 먼저 생각한다.

누군가와 마주앉아 정담을 나누기 좋은 공간 갤러리 CAFÉ는 광양시새마을금고 광양읍 지점에 있으며 휴무일은 없고 오전 8시30분~오후 11시까지 문을 연다. 

길찾기: 광양시 광양읍 인덕로 977
연락처: 061-762-1300   

조경심 기자  g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경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