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탐방
백운플라자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백운플라자, 3월초 새롭게 Open합니다!
  • 조경심 기자
  • 승인 2020.02.05 14:12
  • 댓글 0

금호동 광양제철소 주택단지 내 백운플라자가 7개월간의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3월 초 오픈 한다. 백운플라자는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객실은 Posco 직원전용 기숙사로 운영하며 레스토랑은 140평의 정통레스토랑과 50평의 야외 테크를 갖춘 멀티 플레이스로 변모한다. 

“예전과 달리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과 Coffe shop도 새로이 선보입니다. 광양을 대표하는 Hot Place를 예고하고 있는 백운플라자는 젊은 세대와 기성세대가 함께 어우러지고 공감하며 소통하고 휴식할 수 있는 정통 레스토랑입니다. 개인의 기호를 충족하는 Unique한 메뉴와 새로운 문화를 형성할 공간으로 3월초 새롭게 Open합니다.”

임병삼 지배인은 고객들의 비즈니스, 가족, 친우들과 오붓한 식사, 동료들과 즐거운 술자리 등 다양하고 풍부한 먹거리는 물론 아름다운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장소로 거듭나겠다며 새롭게 오픈하는 백운플라자에서 최고의 음식을 최상의 서비스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활짝 웃었다. 

백운플라자 영업시간은 06:30~23:30이며(Close Time:09:00~10:00/ 14:00~15:00) 브런치,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와인, 커피 등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시설로 변모한다. 
“새롭게 태어나는 백운플라자가 비즈니스, 소통, 휴식 공간으로 누구나 즐기고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는 명소로 거듭나겠습니다.”

상큼하게 단장하고 봄의 싱그러움과 함께 다가올 백운플라자는 리모델링 후 Open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며 각종 모임이나 단체행사도 가능하다. New-Trend, Hot-Place를 추구하는 백운플라자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정담을 나누며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는 3월 초 Open을 기대한다. 

길찾기: 광양시 동백길 5 
연락처: 061-799-3761~2 

조경심 기자  g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경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