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
포스코 자동차소재연구소 과학기술재능봉사단, 포스아트 기술력으로 프린트한 장수사진 전달
  • 이지성 기자
  • 승인 2020.01.15 14:49
  • 댓글 0

포스코 자동차소재연구소(소장 김교성)과학기술재능봉사단은 지난 7일 과학기술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 장수사진을 액자에 넣어 전달했다.
전달된 장수사진은 포스코 자동차소재연구소에서 보유하고 있는 첨단기술인 고해상도 프린트가 가능한 ‘첨단 PosART(포스아트)’ 기술을 활용해 제작한 것으로 장수사진을 출력하여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포스코 자동차소재연구소 김교성 소장은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장수사진을 준비하였다.”며 “첨단 PosART(포스아트) 기술을 활용해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액자에 담아 전달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 자동차소재연구소 과학기술 재능봉사단은 광양제철소 임직원을 활용한 재능기부 실천으로 관내 농촌,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 시설 대상으로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전문적인 기술인 ‘첨단 PosART(포스아트)’로 문화재 및 사회복지시설에 입간판 설치 하였고, 환경이 열악하고 유해조수가 자주 출몰하는 곳에 유해조수퇴치기를 설치하고, 옥곡지역아동센터의 전문 학습지도를 하여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를 하고 있는 중·고등부 교재 구입 등 학습지도를 실시하였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