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지역소식
‘기업공원 관리’…그린 광양만들기 앞장강창희 (주)메인테크 대표, 도심숲가꾸기위원회에 백일홍 기탁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9.12.04 15:30
  • 댓글 0

(주)메인테크 강창희 대표는 지난 달 (사)광양도심숲가꾸기 위원회(위원장 소오섭)에  백일홍 7년생 350주를 기탁했다.
강창희 대표는 “심각해지는 환경문제는 모든 시민이 함께 풀어야 할 숙제라 생각하며, 메인테크에서는 분기별 둘째 주말이면 공원에 나와 정화 활동 및 공원 관리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 식목일에 눈소공원에 철쭉꽃나무 심기를 하면서 나무 기부하는 일도 참 뜻 깊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해 오던차 이번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광양도심숲가꾸기위원회에 백일홍 7년생 350주를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소오섭 위원장은 “광양시에 강창희 대표 같은 시민이 더 많아 졌으면 좋겠다. 산업 도시지만 푸른 나무들이 우거져 미세먼지 없는 청량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시민이 함께 노력했음 하는 바램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메인테크는 지난 2017년부터 눈소공원(마동우림필유 아파트 옆)을 광양시, 광양도심숲가꾸기위원회와 함께 협약공원으로 관리해 오고 있으며, 주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공원 미화 및 정화활동을 이어오며, 그린 광양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