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교육
희망도서관, 겨울학기 유아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9.11.27 15:36
  • 댓글 0

광양희망도서관은 겨울학기 유아프로그램을 개설하고 5~7세 유아를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의 책에 대한 흥미와 창의력 향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한 이번 겨울학기 프로그램은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운영된다.
모집강좌는 ▲창의독서미술 ▲요리쿡 조리쿡 ▲유아체육 ‘트니트니’ 3개 강좌, 5개 반으로, 수강생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아 3개월 단위로 계속 운영 중이다.
프로그램은 드로잉, 수채화, 조소 등 그림책에 표현된 다양한 미술기법을 배우고 상상력을 발휘해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창의독서미술’ 강좌와 동화책을 읽고 책 속에 나오는 요리를 직접 만들어 보는 ‘요리쿡 조리쿡’ 강좌가 있다.
특히 전국 문화센터에서 영유아 수업 중 만족도가 매우 높은 유아놀이체육 프로그램인 ‘트니트니’는 유아의 신체와 정서발달에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wangyang.go.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061-797-47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광양희망도서관은 초등학생의 독서력 향상과 건전한 여가시간 활용에 도움을 주기 위해 독서교실, 상상공작소, 코딩수업 등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오는 12월 중 모집할 예정이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