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탐방
뮤트 스튜디오가족사진, 리마인드웨딩 전문, 이런 곳도 있었네!
  • 조경심 기자
  • 승인 2019.11.06 16:22
  • 댓글 0

낭만과 추억이 있는 도시 여수, 그곳에 가면 뮤트 스튜디오가 있다. 멋진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테마 스튜디오다. 사진작가인 백억선 대표는 사진강사 등 빵빵한 이력임에도 불구하고 사진은 반값, 가족사진을 찍으면 오동도와 엑스포가 휜히 내려다 보이는 오션블루에서 무료로 숙박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가족여행 시 “가족사진+숙박” 패키지 특별 상품은10만원대 가족사진(A4크기 크리스탈 액자)을 찍으면 엑스포 앞 오션블루 뮤트별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션블루 최상층 펜트하우스 별장은 개인용 풀장과 테라스가 있으며, 엑스포와 빅오쇼, 오동도 등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최고의 뷰 입니다.”

뮤트별장은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어 8인이 식사를 해결할 수 있도록 쌀과 압력밥솥까지 비치되어 있다. 추억과 낭만이 있는 도시에서 테마여행 여행도 즐기고 무료 숙박도 하고 아름다운 리마인드 사진으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보는 것 적극 추천한다. 자연스럽게 찍어내는 사진도 멋진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숙소도 가보면 반할 것이다.

해양경찰서, LG화학과 업무협약을 맺고 있으며 리마인드 가족사진, 앨범제작 전문인 뮤트 스튜디오는 예약 시 야외 촬영도 가능하며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다.

길찾기: 여수시 웅천중앙로 93 
연락처: 061-691-8241

조경심 기자  g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경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