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탐방
필관광하우스특별한 휴가, 제대로 즐기려면 최고의 시설 갖춘 펜션으로 떠나라!
  • 조경심 기자
  • 승인 2019.07.03 17:21
  • 댓글 0

올 여름 휴가 어디로 갈까 미리 고민하지 말자. 바다, 강, 계곡이 아니더라도 가족들만의 스토리를 엮어갈 펜션이라면 최고다. 백운산 자락에 살포시 내려앉은 필관광하우스, 신나는 여름 휴가를 제대로 즐기려면 제대로 된 휴양지를 예약하는 것부터 시작이다.

지난 달 6월 28일 오픈한 필관광하우스는 매점, 수영장, 노래방, 개별 바비큐데크, 건강치유 테라피 온열 찜질방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최고의 펜션이다. 기업 세미나는 물론 단체, 가족들의 숙소로 최고인 필관광하우스는 풍경 좋은 백운산 자락에 내려앉았다.

호텔식펜션 필관광하우스는 10평에서부터 45평까지 다양한 객실 22개를 보유한 펜션이며 힐스템 온열의료기 찜질방이 있어 테라피 이용도 가능하다.
건강치유 테라피 온열 찜질방 이용요금은 1회 6천원, 10회 5만원, 1개월은 12만원이다.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유형준 대표이사는 숙소마다 야외 테이블에서 숯불구이를 할 수 있도록 꾸몄으며 펜션 내 자재를 편백으로 만들어 그윽한 편백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저희 필관광하우스에 오신 고객들의 건강을 먼저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편의시설을 갖춰 여유와 편안함을 즐길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몸과 마음을 힐링하러 오십시오. 최상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된 필관광하우스는 여름 성수기뿐만 아니라 1년 내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언제 찾아도 힐링이 될 수 있도록 여름철 성수기가 지나면 송어낚시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청량하고 맑은 옥룡계곡이 있어 최고의 자연조건을 갖춘 필관광하우스, 느낌으로 통하는 곳, 민박이나 일반 펜션과는 또 다른 개념으로 즐기며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누구나 휴가철이 되면 어디로 떠날까 고민이 많다. 어디를 가든 많은 인파 속에 묻혀 있기 마련, 그렇다면 내 집보다 더 편하게 쉴 수 있는 필관광하우스에서 낭만과 여유를 즐겨보길 강력 추천한다.
                            
길찾기: 광양시 옥룡면 묵방길 10 
연락처: 061-762-9200 

조경심 기자  genews@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경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