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소식·정보
市, ‘민간협력’ 쾌적한 도시공원 만든다시-도심숲가꾸기위원회, 서강기업(주)와 도시공원 효율적 관리 업무협약 체결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9.06.12 15:05
  • 댓글 0

광양시는 지난 5일 서강기업 주식회사(대표 송영수)와 광양도심숲가꾸기위원회(위원장 소오섭)와 도시공원의 쾌적하고 안전한 관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태인동 배알도 수변공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정현복 광양시장과 송영수 서강기업 주식회사 대표, 소오섭 광양도심숲가꾸기추진위원장 등 관계자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민·관의 교류 협력을 통해 도심숲 내 공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도시 공원의 쾌적한 관리에 동참하고자 하는 서강기업(주)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의 확고한 시민정신에 따라 마련됐다.
서강기업(주)에서는 2022년 6월4일까지 3년간 공원을 관리 운영해나가게 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기간은 자동 연장된다.
이번 협약은 도시공원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민관협력 13번째 사례로, ㈜EG테크, ㈜FMC, CM테크(주) 등 지역 기관 단체들이 참여하고 있다.
송영수 서강기업(주)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환경정화활동과 공원 내 불법쓰레기 투기 등 금지행위 계도 등을 추진하여 쾌적한 도시공원을 만들어나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