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12일 오픈바다 영구조망 프리미엄 확보...도보거리 학군 환경도 뛰어나
  • 홍봉기 기자
  • 승인 2019.04.11 17:16
  • 댓글 0

‘광양시에 국공립 어린이집 설치 업무협약을 맺은 교육 특화 브랜드 타운인 스위트엠 르네상스’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는 천혜의 자연경관인 광양만과 인접해 있고, 단지 앞에 높은 건물을 세울 수 없어 탁 트인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대부분의 세대가 바다 영구 조망과 함께 웅장한 이순신대교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에코뷰를 확보하고 있다. 홈플러스와 광양시청, 버스터미널, 체육공원 등 생활편의 시설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쾌적한 와우생태호수공원도 인근에 위치한다. 

학군도 아주 좋은 환경 조건을 갖추고 있다. 도보거리에 중동초·중,중진초, 백운중 등이 있어  빠른 등하교가 가능하며 단지 옆에 초등학교가 조성될 예정이라 학세권 프리미엄까지 갖추게 될 예정이다. 편리한 교통망도 눈여겨 볼만 하다. 이순신대교와 금호대교를 통해 포스코 광양제철소 및 여수국가산업단지로 출퇴근이 편리하며, 남해고속도로를 통해 순천으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가장 주목할 점은 교육 특화 커뮤니티다. 단지 내 국공립 어린이집이 설치되며, 영어 교육 프로그램 렛츠고 리딩(빅캣영어)과어린이 공부방, 맘스카페 등 다양한 교육 시스템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일조권을 극대화했다. 맞통풍 4bay 구조로 쾌적함을 높였다.

단지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가 적용되어 광양을 대표하는 고품격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보인다.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 관계자는 “광양의 다양한 중심 생활 인프라를 갖춘 핵심 입지에 위치해 있고 바다 영구 조망까지 가능해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열기가 뜨겁다”며 “노후 단지 비중이 높은 광양에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타운에 대한 광양 주민 및 인근 여수·순천 지역 주민들의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견본주택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했다. 한편, 대한토지신탁과 삼부토건이 시행과 시공을 맡아 전남 광양시 마동 1159 일원에 선보이는 ‘광양 스위트엠 르네상스’은 12일 견본주택을 오픈 한다.

 

 

 

 

 

 

 

홍봉기 기자  lovein2986@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봉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