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포토뉴스
동광양농협 농업인 어울림 한마당 축제 열려조합원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농촌구현을 위해 최선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8.10.30 21:32
  • 댓글 0

전남 동광양농협(조합장 이명기)은 지난 27일 광양시 중앙하수처리장 체육공원에서 1,500여 조합원과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동광양농협 농업인 어울림 한마당 축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정인화 국회의원과 정현복 광양시장, 김성희 광양시의회 의장, 김회천 농협중앙호 광양시지부장님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조합원과 가족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동광양농협은 “Happy 고객, Leader 유통 Best 금융”의 슬로건을 통해 풍요로운 농촌, 행복한 삶의 동반자로서 농업.농촌의 미래를 밝히고 농업인에게 희망을 주는 농협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다. 이어 농업인 한마당 축제를 열어 한해 노고를 위로했다.
한마당축제는 동춘서커스 및 품바공연, 윷놀이,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모범농가상, 효부상 등 10명에게 표창패 및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명기조합장은 “조합원과 약속한 목표손익 달성은 물론 기대이상의 성과를 반드시 달성하여 삶의 질 향상과 복지농촌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면서 “오늘 한마당 축제를 통해 그동안 농사일로 쌓인 피로도 풀고 농주도 한잔 드시면서 새롭게 영농 의욕을 다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음식준비에 애쓰신 영농회별 조직장님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흥에 겨운 노래와 춤으로 조합원과 지역주민, 임직원이 한데 어우러져 흥겹고 즐거운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저작권자 © 광양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