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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행 자 쉐프의 요리 교실(57)<묵말랭이볶음>
  • 이지성 기자
  • 승인 2018.09.11 2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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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건도토리묵, 팽이버섯, 파프리카, 양파, 애호박, 당근, 목이버섯, 대파, 마늘, 참기름,깨

조리방법
1. 건 도토리묵은 1시간쯤 물에 불렸다가 10분정도 삶아주세요.
2. 모든 야채는 채썰어주세요.
3. 목이버섯은 손으로 찢어서 준비해주세요.
4. 간장 3큰술, 올리고당 1.5큰술, 마늘, 파, 참기름, 깨를 섞어 양념장을 만들어 줍니다.
5. 야채 따로따로 볶아내기
6. 묵을 볶다가 야채와 양념장을 넣고 마지막에 팽이버섯을 넣어 살짝 볶아내고 깨로 마무리합니다.

Tip ㅡ 도토리묵은 피로회복, 숙취해소, 중금속배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랍니다~

                
자료 제공: 이행자 광양시여성문화센터 한식강사

이지성 기자  kopie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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