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포토뉴스
제6회 동광양농협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 성료
  • 홍봉기 기자
  • 승인 2018.05.15 20:30
  • 댓글 0

지난 11일 마동근린공원 축구경기장에서 제6회 동광양농협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동광양농협(조합장 이명기)이 주최하고, 동광양동호인클럽이 주관해 실시됐으며, 동광양, 금호, 금당, 태인 4개 동호인 클럽 회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동광양농협장기 그라운드골프대회은 고령화 사회를 준비하고 농업인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농업농촌건설 을 위한 농협의 역할증대로 조합원 복지향상을 위해 실시되고 있다.  
이명기 조합장은 “그동안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수고가 있었기에 오늘날 저희 세대가 풍요로운 삶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산업화, 도시화, 핵가족화로 인하여 우리 원로조합원은 사회의 구성원에서 밀려 소외당하고 있는 실정이며 소외계층의 노인인구가 점점 늘어만 가고 있는 현실을 생각하니 안타까움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이에 우리 동광양농협에서는 여러 분들의 그 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고 보답하고자 즐거운 삶을 위하여 가장 우선인 건강을 다지는 계기를 만들고 회원간 친목과 화합을 위하여 제6회 그라운드골프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본 대회를 통해 선수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더욱더 건강해 지고, 보람된 노후 생활이 되었으면 하는 것이 저희들의 작은 소망이며 바램입니다. 우리 동광양농협은 언제나 여러분들의 곁에서 함께하며 각 가정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금년도에도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웃음이 항상 가득하시고, 풍년농사이길 기원 드리립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회 결과 단체전 금호동호회 우승, 금당동호회 준우승, 동광양동호회 3위, 태인동호회 4위를 차지했으며, 개인전에서는 동광양동호회 서채만 우승, 금당동호회 조효순 준우승, 동광양동호회 강종길 3위, 금호동호회 김성호 4위, 금호동호회 김재덕 5위로 대회가 마무리됐다.         

홍봉기 기자  lovein2986@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봉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