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포토뉴스
제1회 MG광양시 새마을금고 이사장배 배드민턴대회 성료
  • 홍봉기 기자
  • 승인 2018.04.10 20:46
  • 댓글 0

지난 1일 광양시 실내체육관에서 15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제1회 MG광양시 새마을금고 이사장배 및 클럽최강전 배드민턴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MG광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배 배드민턴대회는 이번이 제1회 대회로 김재숙 새마을금고 이사장과 김정호 광양시 배드민턴 협회장이 손을 맞잡고 지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새마을금고와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배드민턴 협회라는 마음으로 추진하게 되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날 정인화 국회의원을 비롯한 정현복 광양시장, 송재천 시의회 의장, 전라남도의원 및 시 의원, 새마을금고 이사, 직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또한 대회를 주관한 김재숙 이사장은 공로패 증정과 대회 유치에 공헌한 박광재(리더스클럽), 신용식(중동클럽) 회원에게 새마을금고 이사장 감사패를 수여하기도 했다.
김재숙 이사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배드민턴이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초석이 되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활성화는 물론 우리 광양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도 크기 기여하길 바라며 매년 지속적으로 개최하기로 약속했다.
한편, 김정호 협회장은 제1회 대회를 주최한 MG광양시새마을금고에 감사의 마음을 표시했으며, 같이 운동하며 건강하고 튼튼한 광양시 만들기에 적극 앞장서기로 다짐했다.

홍봉기 기자  lovein2986@hanmail.net

<저작권자 © 광양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봉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